'2023 메가주 펫션쇼' 박람회 현장 스케치(일산 킨텍스 전시장)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2023 메가주(MEGA ZOO) 박람회를 다녀왔습니다. (사)한국펫사료 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메가주 박람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하고 주식회사 메쎄이상에서 주관한다고 합니다. 11/17(금)~11/19(일)까지 3일간 진행하고 일산 킨텍스 1~5홀 전 홀에서 펫페어, 펫테크&헬스케어쇼, 반려동물 동반여행박람회, 글로벌 파빌리온의 내용으로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 주의 : 사진 수량이 많은 관계로 스크롤 압박이 심할 수 있습니다.

 

2023 메가주 박람회 정보

  • 기간 : 2023.11.17~2023.11.19(3일간)
  • 관람시간 : 10:00~18:00
  • 장소 : 일산 킨텍스 전시홀1(A)~5홀
  • 전화 : 02-6121-6392
  • 홈페이지 : https://k-pet.co.kr/
  • 이메일 : pet.es@esgroup.net

※ 출처 : 킨텍스

 

2023 메가주 박람회 현장스케치

 

늦은 시간에 방문하였으나(금요일 약 오후 5시) 굉장히 넓은 주차장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차량들이 있었습니다. 전시회 방문자수를 대략 실감할 수 있었어요. 사진의 갯수가 많으니 내용 보다는 자료 위주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2023 메가주 전시회장 입구

 

 

참가 기업이 엄청 많았어요.

 

 

전시장 중앙쪽에는 큼직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었어요. 트리 바로 앞에 크리스마스 느낌의 테이보가 테이블위에 있었고 선물 상자들이 장식 되어 있었는데요. 그 곳에서 반려동물 사진 촬영도 가능했습니다.

 

도요타 차량 전시도 하고 있었습니다. '알파드'라는 차량이었는데요. 실제로 보니 너무 멋졌습니다. 좌석에도 앉아보았는데요. 역시나 착좌감은 듣던데로 였습니다. 가지고 싶은, 그러나 가질 수 없는 너.😭

 

헤이나나 라는 곳을 들려 보았어요. 헤이나나는 펫시터, 훈련사 모두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전문가 중개 공간이라고 합니다. 박람회에서 빠질 수 없는 이벤트를 참여해보았어요.

 

 

이렇게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헤이나나'를 태그하고 보여드리면 귀여운 에코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였어요. 그려져 있는 강아지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참여를 하게 되었어요.

 

한쪽 공간에는 촬영을 할 수 있는 작은 스튜디오가 있었습니다. 촬영할때 사용할 수 있는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한창 촬영중인 강아지들이 너무 귀엽네요.

 

이렇게 펫시터 모집도 하고 있었는데요. 인증 전문 훈련사의 무료 교육도 제공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헤이나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입력 후 받은 에코백이예요. 깜찍하죠.

간단한 강아지 용품을 넣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그 옆에서도 이벤트를 진행중이었는데요. 뽑기 이벤트 였어요. '헤이나나'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하면 도전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래서 이것도 도전!

 

결과는 에코백 또 하나가 당첨! 다른 디자인의 에코백도 받아보고 싶었는데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이 곳에서만 에코백 2개를 선물 받았네요.

 

강아지 전용 고글도 착용해보고

 

 

 

 

지나가다가 말씀을 너무 잘하셔서 설명을 듣게된 곳. 이지세이프펫(EZ SAFE pet)이라는 곳의 제품 시연과 설명을 듣고 고민하다가 막바지게 세트 하나를 질렀습니다. 종종 집에서 키우는 반려견이 바닥에 응가를 할때나 산책 후 소독을 위해서도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이 곳에서도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셔서 참여해보았는데요. 같은 제품 300ml짜리를 추가로 얻었습니다. 완전 득템!(25,000원)

완전 신기한 시연을 보여주시던 사장님(?) 꼭 한번 들러보세요. 유쾌하시고 제품도 믿음이 갔어요.

 

 

지나가다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찍었어요. 엄청 예쁘죠. 사랑스럽고 착했어요. 순딩이.

 

겨울에 필요한 강아지 워머도 있었네요. 세상 귀여웠습니다.

 

이 날 두번째 구매했던 제품인데요. 강아지 칫솔이 다 망가져서 새로 구매했어요. 이 칫솔은 둥굴게 생겨서 칫솔등이 이빨에 부딪힐 염려도 없고 구석구석 잘 닦아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4,000원)

 

강아지 겨울옷도 입혀보았어요. 요즘은 참 반려동물 용품들이 다양하고 더 디테일해진 것 같아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서 만드는지 대단했습니다. 입혀보니 깔끔하고 마치 사람 옷을 입은 듯하네요.

 

 

 

이 곳은 반려동물 향수를 제작해서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시향할 수 있는 제품들도 꽤나 많았어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친구를 하게 되면 향수 샘플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습니다.

 

전시회장 통로가 엄청 넓어서 몇컷 찍어봤어요.

 

 

 

이 곳은 간단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

 

셀프스튜디오 부스도 있었어요. 다만 유료라는 점.

 

강아지 전용 화장실도 준비되어 있네요.

 

 

반려동물 전용 의자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정말 예쁘게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

 

이상 일산 킨텍스에서 전시하고 있는 2023 메가주 박람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려인들의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끝.

Designed by JB FACTORY